- 해당 에셋을 구매했습니다.
설명
- Unity3D 및 C# 코드로 Microsoft의 Azure Kinect SDK를 사용해보세요. 카메라 및 바디트래킹 SDK를 지원합니다.
주요 기능
- 아바티어링 / 비디오 녹화 / 맞춤형 룸 / 플러그 앤 플레이 등
지원하는 스트림
- 색상 / 뎁스 / 스켈레톤 / IMU 등
💡 LightBuzz.Kinect4Azure.Avateering 실행하기
- 새 프로젝트를 열고, 구매한 에셋을 Import 해준다.
- Assets 하위 폴더에 LightBuzz_Azure_Kinect가 생기면, 성공적으로 Import를 완료했다고 볼 수 있다.
- LightBuzz_Azure_Kinect > Scenes > Demo_Kinect4Azure_Avateering 클릭한 결과이다.
- 씬 화면을 살펴보면, 아바타 한 명과 Image View가 있다.
- Project Settings > Editor > Enter Play Mode Settings > Enter Play Mode Options > Reload Domain 체크 해제 (실행을 했는데.. reload script assembly 창이 뜨고, 10분 넘게 기다려도 실행이 안 되길래)
사실 폴더명을 한글로 하면서 설마 또 이런 에러가 나오겠어~ 했는데 바로 혼쭐내러 옴..
❗ 생성 경로를 모두 영문으로 해놓자 ❗
실행
- 생각보다 잘 실행된다.
💡 Unity Package Recorder를 이용해 촬영하기
- Window > Package Manager > Recorder 검색 ⇒ Unity Recorder install
- 왼쪽 상단 Packages 클릭해서, Unity Registry로 설정해야 나옴
- Window > General > Recorder > Recorder Window 클릭해 오른쪽에 창 배치
- Add Recorder > Animation Clip 추가
- filename : 파일 이름 / Path : 파일 저장 경로
- Recordings 폴더 추가
- GameObject에 CodeMan 추가
💡 .anim 파일을 3D 오브젝트(캐릭터)에 적용하기
- Animation Type을 Humanoid → Generic으로 변경
- 실행하면 잘 움직인다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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